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백종원 골목식당 텐동' 온센 안산 상륙

정보창고✽/✔ 리뷰

by Chelody 2021. 10. 26. 11: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

오늘 포스팅은 맛집 소개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이라는 프로그램을 많이들 보셨을텐데

백종원 대표가 칭찬한 몇 안되는 출연자인 김선영 대표가 만든 텐동집 '온센'

온센 안산점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온센 안산점

제가 원래 텐동을 좋아하거든요!

골목식당을 보고 온센텐동을 맛보고 싶었지만

인기가 너무 많아서 웨이팅이 길어지니

오랜기간 포기하고 있었는데

와이프가 온센 안산점이 몇달전에 생겼다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달려가 봤습니다.

문 앞쪽에 역시 스탠드 메뉴판이 있습니다!

저는 메뉴를 쓱 읽어보고

원래 좋아하던 아나고 텐동을 주문했죠.

온센 안산점 좌석

좌석은 사진과 같이 두종류가 있습니다!

저희는 좌측에 보이는 벽쪽 좌석으로 착석했습니다.

온센 심볼

입구 맞은편에 온센 심볼이 있는데요.

심플하면서 고수의 향기가 풍기는 디자인이네요ㅋㅋ

주문 후 약 15분정도 기다리면 메뉴가 나오는거 같아요.

아나고 텐동

반신반의하면서 먹어봤는데요?!

와...진짜 맛있긴 합니다!

튀김 퀄리티도 좋고 제일 좋았던 것은

튀김이니까 느끼할 수도 있는데

느끼함이 적어요.

제가 먹어봤던 여러 텐동집 중에 다섯 손가락에 꼽힐 정도에요!


저희가 아기를 데리고 갔는데

직원분들이 초입부터 정말 많은 신경을 써주시고

배려를 해주셨어요!

애기가 있어서 어딜가나 눈치가 보이기 마련인데

(애기가 생기니 왜 눈치가 보이는지 알겠더라구요...)

좌석도 다른 손님분들께 피해 가지않는 선에서 최대한 넓게 배치해 주셨네요!

맛도 최고 서비스도 최고!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