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묘한] 멀티 포트 허브 좀 그러네?_(매운맛)

정보창고✽/✔ 리뷰

by Chelody 2021. 8. 7. 11:0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많이 아쉬운 상품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번에 데스크탑을 사용하기 어려운 현장이라

노트북을 장만했는데요.

다행히도 인터넷 설치를 했습니다.

아시겠지만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 북 프로 360

USB단자와 인터넷 단자가 없어요.

(인터페이스에 관한 내용은 갤럭시 북 프로 360

노트북 박스에 동봉되어 있던 젠더(C to A)를 사용해야 USB 연결이 가능하거든요.

그렇게 C to Lan 케이블을 찾던 중 제 눈에 혹하게 다가온 것이 있었는데요.

바로 '묘한 5 in 1 C타입 멀티 포트 허브' 입니다!

메인 C타입 단자로 노트북에 연결하시고

나머지 포트를 활용하시면 되는데요.

인터넷, USB, 모니터 연결, 노트북 충전까지 한번에 가능하니

정말 활용도가 높습니다.

저처럼 노트북 단자마다 주렁주렁 꽂혀있는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바로 FLEX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너무 편해요.

(가격은 약 3만원대)

하나만 꽂으면 다른 단자에 거추장스럽게 안꽂아도 되니까.

그 . 런 . 데

며칠 사용하다보니 이상한 점이 발견되었어요.

뽑기를 잘못한건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제가 구매한 상품 기준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1. 노트북 전원 연결부분 PD라 칭하는 곳이 좀 헐거운 느낌이 납니다.

2. PD부분을 연결하고 USB 2곳을 사용하려고 하면 한 곳이 먹통이 된다.

(리뷰에는 HDMI의 문제와 발열이 있다는 분들도 계시네요.)

3. 문제점 문의를 남겼는데 1주일째 답이 없다.

마지막은 판매업체의 문제긴 하지만요.

이런 문제들이 발견이 되었네요.

활용도가 좋아서 구매한건데 좀 많이 아쉽긴 합니다.

 

인터넷, USB, 충전단자, HDMI 이렇게 합치다보니

저런 문제점들이 많이 발생하지 않나 싶습니다.

참고하시면서 오늘도 여러분들의 선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비 . 추

호환성과 안전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

가성비 중요시 생각하시는 분


추 . 천

(강추는 아님...)

귀차니즘, 거추장스러움을 싫어하시는 분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