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갤럭시 핏2 가성비라 할만하네:D (Feat.그래서 핏3 언제?)

정보창고✽/✔ 리뷰

by Chelody 2021. 8. 17. 10:3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네요...

언제쯤 선선해 질런지..

오늘은 미밴드 소개 포스팅인데요

갤럭시 핏2를 알아봅시다.

출처 : 삼성 공식 홈페이지

제가 사용하던 샤오미 스마트 워치를 보내고

아무리 관리업무를 한다고 해도 현장에서 주로 있다보니

거창하지 않고 효율적은 스마트 워치나 미밴드를 찾고 있었는데요.

많이 고민했습니다.

갤럭시 핏2 vs 샤오미 미밴드5

하지만 삼성빠인 저는 역시 갤럭시 핏2를 선택했습니다.

간단하게 차이점을 비교하자면


운동용, 착용감은 갤럭시 핏2

수면패턴 및 정확성은 샤오미 미밴드5


 

실제 패킹 박스는 심플합니다.

착용감은 너무 가볍네요.

구성은 심플합니다.

핏2, 충전 케이블, 설명서

끝...

뭐...소개할게 없네요.

아! 이거 팁아닌 팁같은 팁입니다.

핏2 시계 화면 바꾸기

요 기본 삼성 어플을 실행하시면

왼쪽화면이 보이실텐데요!

밑에 보시면 홈이 선택되어 있으시죠?!

시계 화면을 누르시면 오른쪽처럼 나만의 디자인으로 꾸밀 수가 있습니다!


실제 사용 시간

최장 21일, 평균 15일정도 수치가 나와있는데요.

핏2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사용한다고 했을 경우는 약 10일 초반정도 사용가능한거 같네요.


Samsung Health 어플 활용

운동 측정, 수면 기록, 심박수 등 핏2를 사용하면서 데이터가 궁금하다면

삼성 헬스 어플을 이용하여 디테일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기 능

기본으로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별도로 운동 추가를 활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심박수, 스트레스, 수면

이러한 데이터를 Samsung health 어플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수면 데이터를 보면 저는 수면의 질이 너무 안좋네요?;;;

잘자려고 조금 더 노력 해야겠습니다!

 

간단하게 삼성 갤럭시 핏2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가격은 4만원대

(온라인 - 초반 / 오프라인 - 후반)

위에서 언급해 드렸던 것처럼

가장 많이 비교되는 제품이 샤오미 미밴드5입니다.

본인이 조금 더 비중을 두는 곳의 성능을 비교하셔서

선택하시는게 제일 현명할 것입니다.


삼성 갤럭시 핏3의 출시일

정확하게 밝혀지진 않았지만

최대한 빠르게 준비되고 있는 느낌이 크네요.

과연 웨어러블 시장의 흐름상 모든 분들이 예상하는대로

얼마나 빠르게 출시될 것인지 궁금하면서 기대가 되네요.

그럼 우리 다음에 또 봐요!!


갤럭시 핏2 사용평

  • 가벼워 손목에 무리가 없음
  • 전체적인 디자인이 괜찮음
  • 실제 사용 기간이 10일 초반정도
  • 가격은 착하다고 생각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